2024.09.22 (일)

어제 방문자
1,924

경기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 어버이날 절기행사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진행

 

뉴미디어타임즈 배소은 기자 |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사회복지법인 휴먼복지회 운영)에서 5월 8일 어버이날을 맞아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라는 주제로 지역 내 취약계층 세대를 위한 절기행사를 가졌다.


행사는 무료급식 이용자(경로식당, 도시락배달) 106명을 대상으로 진행되어 어르신들에게 어버이날 특식(갈비탕) 제공과 카네이션을 직접 달아드리며 다양한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복지관 내 주민모임 중 “감일지역 양육자들이 만난 모임”에서 카네이션 엽서 55개와 “달콤한동행” 모임에서 손뜨개 카네이션 51개를 제작하여 전달했다. 각 모임원들이 직접 전달하며 어르신들에게 더욱 풍성한 시간을 선물했다. 두 모임은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 소속으로 2023년부터 주민모임활동을 시작하여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행사 당일 무료급식을 이용한 어르신들은 “어버이날이라고 꽃도 달아주고 이렇게 챙겨줘서 고마워요.”, “특식이 너무 맛있어서 내일도 줬으면 좋겠어요.” 라고 말했다.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