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22 (일)

어제 방문자
1,924

경기

남양주시 평내동리더스원우회,가정의 달 맞아 장애인 시설에 후원 물품 나눔

 

뉴미디어타임즈 배소은 기자 | 남양주시 평내동리더스원우회(회장 배인성)는 가정의 달을 맞아 9일 장애인 지역 사회 재활 시설인 나무장애인주간보호센터를 방문해 후원품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물품은 원우회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성금으로 구입한 노트북과 생필품 등으로, 노트북은 발달 장애인을 위한 정보화 교육 등에 활용될 계획이다.


나무장애인주간보호센터 권성실 센터장은 “장애인들의 말에 귀 기울이고 언제나 한 가족으로 생각해 주시는 원우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시설을 이용하는 장애인들이 정보화 시대에 소외되지 않도록 교육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평내동리더스원우회 배인성 회장은 “관심과 사랑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어서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사회 구성원으로서 회원들과 함께 따뜻한 지역 사회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평내동리더스원우회는 지난해 4월 나무장애인주간보호센터와 장애인 자립을 위한 나눔 협약을 체결했으며, 장애인 수상 스포츠 교실 봉사, 폭염 피해 예방과 일상생활 도움 물품 지원 등 지역 사회에서 장애인이 자립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고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