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20 (금)

어제 방문자
4,467

서울

은평구,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드림리턴' 유관기관에 감사꾸러미 전달

학교 밖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애써주신 유관기관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달하는 행사

 

뉴미디어타임즈 이경희 기자 | 은평구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에서는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지난 13일과 14일 이틀에 걸쳐 ‘드림리턴 프로젝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는 학교 밖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애써주신 유관기관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달하는 행사다.

 

학교 밖 청소년들은 사회구성원으로서 따뜻한 마음을 담아 레몬청과 커피박 방향제를 넣은 선물꾸러미를 만들었다. 관내 유관기관인 은평구청, 엔젤스헤이븐, 응암2동 주민센터, 시립은평청소년센터에 전달했다.

 

드림리턴 프로젝트에 참여한 학교 밖 청소년들은 “지역사회 안에서 학교 밖 청소년들을 위해 애써주신 분들과 기관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보답할 기회를 가져 의미가 깊었다”라며 “유관기관을 방문해 기관을 알아가고 필요한 자원에 관해 이야기해 볼 수 있었다”고 말했다.

 

안영춘 은평구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장은 “감사의 달을 맞아 학교 밖 청소년들이 지역 내 구성원으로서 감사 물품을 제작하며 보람을 느끼고, 유관기관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면서 나눔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프로젝트였다”고 밝혔다.

 

은평구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은 학교 밖 청소년 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라 설립됐다. 학교 밖 청소년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서 성장하도록 돕기 위해 상담지원, 교육지원, 직업체험 및 취업지원, 자립지원 등 통합적인 지원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