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21 (토)

어제 방문자
5,034

서울

금천구 시흥3동 주민자치회, 올리사랑봉사단과 '박미 어린이축제' 개최

5월 15일 오전 10시 금천고등학교 운동장에서 개최

 

뉴미디어타임즈 이경희 기자 | 금천구는 5월 1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금천고등학교 운동장에서 ‘박미 어린이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축제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들이 가족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했다. 시흥3동 주민자치회와 올리사랑봉사단이 공동개최해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프로그램은 ▲ 놀이마당 ▲ 체험마당 ▲ 신나는마당 ▲ 스포츠마당 ▲ 먹거리마당 등 총 5개 마당으로 구성됐으며, 먹거리마당을 제외한 모든 프로그램에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놀이마당에서는 어린이들이 신나게 놀 수 있는 트램펄린, 바이킹, 풍선 미끄럼틀 등의 놀이시설이 운영되고 체험마당에서는 손톱 미용(네일 아트), 동화나라, 배지 만들기 등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또한 신나는마당과 스포츠마당에서는 어린이들 모두가 좋아하는 비눗방울 만들기, 사격, 과녁에 공 던져 맞추기 등을 즐길 수 있으며, 아이스크림, 음료 등 먹거리마당도 준비돼있다.

 

심영보 시흥3동 주민자치회장은 “어린이들이 맘껏 즐길 수 있는 안전한 행사가 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했다”라며, “온 가족이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어린이와 가족 모두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자리를 마련해 준 주민자치회와 올리사랑봉사단에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어린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랄 수 있는 환경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