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11 (월)

어제 방문자
1,274

전국

(재)김해문화재단 웰컴레지던시, 가정의 달 맞아 교육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어린이 동반 가족 대상 어반스케치와 꼴라주 체험… 특별한 전시 기회도 마련

 

뉴미디어타임즈 한기수 기자 | (재)김해문화재단 웰컴레지던시는 ‘2024 예술창작소 오감예술 창작프로그램 '우리마을 다시그리기'’참가자를 5월 3일부터 선착순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가정의 달을 맞아 웰컴레지던시에서 진행되는 예술체험교육으로,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을 대상으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자신이 사는 마을을 재구성하는 등의 창의적 경험을 제공한다.

 

교육은 5월 17일부터 19일까지 웰컴레지던시 내 갤러리 무계에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기수별로 ‘어반스케치로 그리는 마을 풍경’, ‘콜라주를 이용한 건물 표현해보기’ 등의 예술체험에 함께하게 된다.

 

또한 교육 이후에는 참가자들이 만든 결과물로 5 ~ 6월 중 교육 연계전시를 개최, 참가자들은 자신의 작품을 전시하는 색다른 경험도 할 수 있다.

 

(재)김해문화재단 이영준 문화도시센터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맞이한 이번 프로그램이 어린이와 가족과 함께하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교육은 전액 무료로, 7 ~ 13세 어린이를 동반한 4인 이내의 가족이면 참가 가능하다.

 

5월 3일 10시부터 네이버 지도 애플리케이션과 포털사이트에서 웰컴레지던시를 검색해 예약 가능하고, 최대 10팀까지 선착순 접수를 받는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