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26 (목)

어제 방문자
7,176

의회

서울특별시의회 행정자치위원장, ‘23년 서울 청소년 지도자의날’행사 격려 방문

청소년 보호와 청소년 시설 활성화에 헌신한 청소년 지도자 격려

 

뉴미디어타임즈 이경희 기자 | 서울특별시의회 김원태 행정자치위원장(국민의힘, 송파구 제6선거구)은 12월 6일 2023년 서울청소년지도자의 날 행사에 격려 방문했다.

 

서울특별시 청소년 시설협회(회장 노원청소년미래진로센터장 김진상) 주관으로 명보아트홀 가온홀(중구 을지로 소재)에서 열린 본 행사는 올 한해 우리 청소년들을 위해 헌신한 우수 시설과 지도자를 격려함으로써 청소년 지도자들의 사기진작과 소속감을 고취할 목적으로 개최됐다.

 

총 3부에 걸쳐 진행된 본 행사는 1차 뮤지컬 공연을 시작으로 우수 청소년지도자 및 시설에 대한 서울특별시장·서울특별시의회 의장 등 6건의 표창수여, 2차 뮤지컬 공연을 끝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렸는데, 이는 기존 시상식 위주의 단조로움을 지양하고, 참석자들의 흥미와 관심을 집중시키에 충분했다.

 

김원태 행정자치위원장은 축사를 통해 “성장기 청소년을 이끌고 방황 하는 청소년들과 상호 소통하며 함께 울고 웃는 청소년지도자분들의 역할은 중차대하다. 현재 학업, 진로, 교우관계 등 여러 가지 이유로 청소년들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서울특별시 청소년지도자분들의 헌신적인노력으로 우리 청소년들은 각자의 꿈과 희망을 키워 나갈 수 있을 것이다”라고 하며 청소년지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향후 역할을 당부했다.

 

아울러 김 위원장은 향후 “청소년지도자 여러분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근무할 수 있도록 서울특별시의회 차원에서 행·재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하며 청소년 지도자들을 격려·응원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