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26 (목)

어제 방문자
7,176

서울

은평구 불광2동, 청소년지도협의회 저소득 청소년 가구에 입학 축하 가방 전달

‘너의 꿈을 담아 가방’ 전달로 중·고등학교 진학 학생들 응원

 

뉴미디어타임즈 이경희 기자 | 은평구 불광2동은 지난 4일 지역 내 한부모가정을 포함한 저소득 9가구에 책가방과 입학 축하 메시지를 담은 카드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너의 꿈을 담아 가방’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된 이번 전달행사는 불광2동 청소년지도협의회가 주관하고 물품구매 시 후원도 병행해 더욱 의미가 남달랐다.

 

불광2동 청소년지도협의회는 평소 지역 내 청소년들을 위한 선도 활동을 하는 것은 물론, 매년 생활에 필요한 생필품 등을 후원하고 있다. 작년에는 갑자기 불어닥친 한파를 대비하기 위해 따뜻한 후드집업 티셔츠를 전달했고, 올해는 학생들이 선호하는 브랜드의 책가방을 전달해 당당하게 신학기를 맞이할 수 있도록 했다.

 

청소년지도협의회와 복지플래너가 함께 고민해 준비한 ‘너의 꿈을 담아 가방’ 9개는 청소년과 학부모를 동주민센터로 초대해 전달식을 가졌다. 앞으로의 학업을 응원하고 인생에 도움이 될 만한 덕담을 전하기도 했다.

 

불광2동 청소년지도협의회는 앞으로도 매년 지역 내 청소년들의 눈높이에 맞춘 생필품 또는 후원품 등을 각 가정에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박영미 불광2동장은 “이렇게 멋진 책가방을 준비해 주신 청소년지도협의회에 감사드린다”며 “학생들이 가방에 책과 학용품뿐만 아니라 앞으로 미래를 헤쳐 나갈 꿈도 함께 담아갔으면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