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26 (목)

어제 방문자
7,176

서울

은평구, 누리집에 '심리상담' 메뉴 신규 오픈

사용자 친화적인 ‘심리상담’ 메뉴로 심리상담 서비스 접근성 강화

 

뉴미디어타임즈 이경희 기자 | 은평구는 구민들의 심리지원을 위해 은평구청과 보건소 누리집에 '심리상담' 메뉴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심리상담’은 은평구청에서 제공하는 심리상담 서비스를 사용자가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메뉴다. 사용자들은 자신의 연령이나 필요한 서비스 유형에 맞는 기관을 손쉽게 찾을 수 있다. 은평구 심리지원센터 '다독임'과 청소년마음건강센터 '마음온' 등 은평구가 운영하는 심리상담 서비스 기관에 대한 정보를 직접적으로 얻을 수 있다.

 

이러한 기능으로 구민들은 필요한 지원 서비스를 더욱 쉽고 빠르게 찾아 이용할 수 있으며, 이는 심리 상담의 문턱을 낮추는 데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심리상담' 메뉴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은평구 내 심리상담 서비스의 이용 방법은 은평구청 누리집과 은평구 보건소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누리집 ‘심리상담’ 메뉴가 심리상담 서비스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통로를 제공해 마음건강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강화하는 데 기여할 것이다“며 "이러한 온라인 플랫폼의 활용을 통해 구민들의 마음건강 증진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지원함으로써 더 많은 구민이 이러한 서비스에 대해 알고 이용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