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29 (일)

어제 방문자
1,651

서울

중랑구 면목2동, 이웃들에 온정 나누는 행사 연달아 열려 '훈훈'

 

뉴미디어타임즈 이경희 기자 | 지난 27일 중랑구 면목2동주민센터에서 이웃들에게 온정을 나누는 행사가 연달아 열리며 훈훈함을 전했다.

 

우선 은혜제일교회 주관으로 지역 어르신들의 무병장수를 기원하는 ‘장수사진 전달식’이 개최됐다. 이날 전달된 사진은 지난 10월 말, 지역 내 어르신 17명을 대상으로 촬영한 사진으로, 이웃들은 사진을 통해 어르신들에게 건강을 기원하고 따뜻한 사랑의 마음을 전했다.

 

한 어르신은 “봉사자들이 곱게 단장을 해주고 장수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도움을 주셔서 드라마 주인공이 된 듯한 기분이었고 사진도 예쁘게 잘 나왔다”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층 추워진 날씨에, 어르신들께 따뜻한 점심식사를 대접한 ‘사랑듬뿍! 칼국수 행사’도 훈훈한 미담이 되고 있다.

 

면목동에 위치한 ‘만석바지락칼국수들깨수제비’는 관내 저소득 어르신 30명을 초청해 정성껏 준비한 들깨칼국수를 대접하며, 어르신들이 이웃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특별한 추억을 선물했다. 면목2동 우리동네돌봄단도 어르신들이 식사를 하시는 데에 불편함이 없도록 어르신들 곁에 함께하며, 함께 정을 나눴다.

 

류경기 중랑구청장은 “관내 어르신들께 온정을 전하며 봉사에 힘써주신 모든 봉사자분들께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