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29 (일)

어제 방문자
1,651

서울

금천문화재단, 금나래아트홀·금나래갤러리 2024년 상반기 정기대관 접수

11월 30일까지 금천문화재단 누리집, 전자우편, 방문 신청

 

뉴미디어타임즈 이경희 기자 | 금천문화재단은 11월 30일까지 2024년도 상반기 정기대관 접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관 시설은 금나래아트홀 공연장(552석)과 갤러리(259.09㎡)다. 재단 기획 공연과 전시 기간, 무대 점검 일을 제외하고 대관 신청할 수 있다.

 

금나래아트홀 공연장은 객석에서 봤을 때 무대가 하나의 액자처럼 보이는 형태(프로시니엄)의 복합전문공연장이다. 음악, 무용, 뮤지컬, 연극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진행할 수 있다.

 

금나래갤러리는 전시회는 물론 체험 프로그램, 워크숍 등 다양한 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대관 신청은 금천문화재단 누리집 또는 전자우편, 방문을 통해 할 수 있다. 금천문화재단 누리집 ‘대관신청’에서 지정된 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하면 된다. 또는 대관 담당자에게 전자우편으로 신청할 수 있다. 컴퓨터 사용이 어려운 경우에는 금나래아트홀에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대관 확정은 금천문화재단 대관 승인 기준에 따라 대관심의위원회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결정된다. 12월 14일에 신청자에게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 특정 종교의 포교 또는 정치적 목적의 공연과 예술성이 배제된 일반 기념행사 ▲ 유치원, 초중고등학교 등 개인 및 단체의 공연 ▲ 지나치게 상업적이거나, 예술성이 배제된 일반 기념행사 등은 대관 신청에서 제외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