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21 (토)

어제 방문자
5,034

사회

롯데의료재단, 김천주 제7대 이사장 취임

지역 사회로부터 공감과 존경을 받는 병원이 될 것
롯데그룹과 함께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활발히 추진

 

경기도 성남에 위치한 (의)롯데의료재단이 22일(금) 오전, 보바스기념병원 보바스홀에서 김천주 제7대 이사장의 취임식을 가졌다.

김천주 이사장은 롯데캐논 대표이사, 한국AEO진흥협회 회장을 역임하였으며, 현재는 한국국제규격인증원 대표이사, 한일기술협력재단 이사를 맡고 있다.  

이날 이취임식은 롯데의료재단이 운영하고 있는 보바스기념병원, 보바스어린이의원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김천주 이사장은 “보바스가 가진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더욱 발전시켜, 환자가 감동하는 병원, 직원이 만족하는 병원을 만들고, 롯데그룹과 함께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히 추진하여 지역 사회로부터 공감과 존경을 받는 병원이 될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하겠다”고 취임인사를 전했다.  

 

롯데의료재단은 보바스기념병원과 보바스어린이의원을 운영하는 의료법인으로 차별화된 의료서비스의 지속적인 개발과 혁신을 통해 국내는 물론 해외로부터 그 명성을 인정받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국내에 턱없이 부족한 장애어린이를 위한 어린이재활센터와 전문 치료 장비를 갖춘 ‘보바스병원’을 경기도 하남시에 개원할 예정이다. 보바스의 운영 노하우와 선진의료시스템을 집적한 보바스병원은 국내 최고 수준의 재활시스템을 갖춘 재활 특화 병원으로 2022년 하반기에 착공하여 2024년 개원을 목표로 진행하고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