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17 (화)

어제 방문자
1,810

전국

“김해시 활천동, 어르신들을 위한 내인생 쵝오 행복한 순간 한컷!"

'무료촬영' 행사 개최

 

뉴미디어타임즈 한기수 기자 | 김해시 활천동자원봉사캠프는 지난 6.13 활천동행정복지센터에서 지역어르신 열두분을 모시고 어르신들의 가장 행복한 지금의 모습을 무료로 촬영해 드리는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0명으로 구성돼 있는 활천동자원봉사캠프가 올해 김해시자원봉사센터 우수활동프로그램으로 선정된 사업으로저소득 독거 어르신들에게 지역 사진관의 무료기부촬영, 미용실의 무료머리손질, 활천동행정복지센터의 장소 마련 등 민·관이 한마음으로 펼친 뜻깊은 행사였다.

 

김○○(82세)어르신은 “분칠(화장)한 내모습이 이렇게 예뻤나? 오늘 참 행복하다. 이런 자리 만들어줘서 정말 감사하다.”며평소와 다른 자신의 얼굴에 낯설어 하면서도 젊은 날의 자신을 회상하는 듯 어린아이처럼 좋아라 했다.

 

사진 촬영 후 준비한 떡과 과일 등 다과회도 가졌으며, 찍은사진은 액자로 만들어 집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행사를 추진한 안명연캠프장은“어르신들께서 사진 한 컷에 너무 기뻐하셔서 봉사자들이 더 기뻤다. 앞으로 복지사각지대에 계신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더 많은 봉사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수연 활천동장은 “행사 추진한 단체에 감사드리며,고령화 사회에 소외된 어르신들을 위해 추진되는 각종 복지서비스 지원에 적극적으로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