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19 (목)

어제 방문자
2,502

전국

‘2024년 지역맞춤형 중소규모 콘텐츠 유통사업’ 선정작 (재)김해문화재단 ‘어린이 뮤지컬 '구구'’ 공연

일 년에 단 하루, 비둘기 구구의 오작교 축제 만들기 프로젝트!

 

뉴미디어타임즈 한기수 기자 | (재)김해문화재단은 ‘어린이 뮤지컬 '구구'’를 7월 6일 부터 7일 양일간 김해문화의전당 누리홀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어린이 뮤지컬 '구구'는’일 년에 단 하루 열리는 견우와 직녀의 오작교 이야기를 바탕으로, 등장인물인 까치 치치, 까마귀 마마, 비둘기 구구가 어려움을 극복하며 오작교 친구가 되어가는 과정을 그린다.

 

그 과정에서 사람들의 욕심으로 삶의 터전을 잃어버린 새들의 이야기를 통해 환경오염의 심각성을 알리고, 자연과 인간이 조화를 이루는 자연 생태계에 대한 소중함을 전한다.

 

공연은 소극장을 가득 채운 상상력 넘치는 구성과 연출, 아름다운 음악과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력으로 온라인 예매사이트 관객평점 9.8점을 기록하는 등 높은 평가를 받아왔다.

 

어른과 어린이가 함께 즐길 수 있어 좋았다는 평이 이어지는 가운데, 이번에도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공연 예매는 김해문화의전당 누리집에서 가능하며 6월 16일까지 예매 시 20%의 조기예매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누리집과 대표전화로 확인하면 된다.

 

한편 이번 공연은 문화체육관광부와 예술경영지원센터의 '2024년 지역맞춤형 중소규모 콘텐츠 유통사업 선정작'공모 선정작으로 김해문화의전당을 찾는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