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20 (금)

어제 방문자
4,467

부산

부산 동래구 사직3동 봄미소 핸드메이드 봉사단, 출산장려물품 전달

 

뉴미디어타임즈 한기수 기자 | 부산 동래구 사직3동은 지난달 31일 사직3동 자원봉사캠프‘봄미소 핸드메이드 봉사단’에서 출산장려물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사직3동을 기반으로 활동하고 있는‘봄미소 핸드메이드 봉사단’은 출산장려정책의 일환으로 관내 출생가정에 친환경수세미 200개, 신생아 목도리 140개, 양말인형 60개, 산모수첩 50개, 오각공 10개, 주사위 6개를 전달했다.

 

이희경 봄미소 핸드메이드 봉사단장은 “창단 10주년을 맞아 새롭게 만든 산모수첩을 출산가정에 전할 수 있어서 기쁘고, 봉사단원들의 정성과 노력으로 만들어진 성품을 통해 앞으로도 건강한 나눔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심인자 동장은 “창단 10주년을 맞아 의미 있는 물품 기부에 감사드리며, 땀과 정성으로 만들어진 성품은 출산가정에 큰 기쁨을 준다”며“새롭게 시작하는 프로그램을 통해 관내 많은 주민들에게 큰 기쁨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돕겠다”고 전했다.

 

한편, ‘봄미소 핸드메이드 봉사단’은 2014년부터 주민자치회 및 동래구자원봉사센터에서 재료비를 지원받아 목도리, 친환경 수세미 등을 제작 하여 기부해 왔으며 올해 어르신들을 위한 여가문화 활성화 프로그램인 ‘책하고 놀자’를 오는 21일부터 진행할 예정이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