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20 (금)

어제 방문자
4,467

부산

부산 중구의회, 회기 300회 기념식 성황리에 개최, ‘새로운 도약을 위한 재다짐’

 

뉴미디어타임즈 한기수 기자 | 부산 중구의회는 지난 6월 4일 본회의장에서 제1차 정례회를 개회하고, 1991년 4월 1일 초대의회 개원 이후 맞이한 중구의회 회기 제300회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역대 의원을 비롯하여 중ߴ영도구 조승환 국회의원, 구청장과 시의원, 간부공무원 등 의정발전을 위해 함께 힘써온 약 100여명의 내빈이 참석했다.

 

기념식은 지난 1대에서 9대까지의 그간의 주요 의정활동을 담은 영상을 시작으로, 중구 발전을 위해 쉼없이 달려온 중구의회의 활약상을 회고하는 것으로 시작됐다.

 

이어 역대 의원 중 의정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하여 4명(수상자 김성봉, 이두성, 권태식, 윤정운)에게 감사패를 수여하고, 회기 제300회 기념 케이크 커팅 및 새 의정슬로건 안내 이후, 새롭게 개관한 의정홍보관을 라운딩하는 것으로 마무리됐다.

 

이날 중구의회 의원들은 “흔들림 없는 중구 발전을 거듭해 올 수 있었던 것은 역대 의원 그리고 중구청장을 비롯한 공직자들이 모두 중구에 대한 사랑 하나로 불철주야 함께 노력했기에 가능한 일이었다.”고 전했다.

 

또한 중구의 발전과 역사를 함께 만들어낸 모든 중구민께 감사의 말씀을 덧붙이며, 그 뜻을 마음에 새겨 주민 복리 증진을 위해 더욱 겸손한 마음으로 의정활동에 매진할 것을 다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