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20 (금)

어제 방문자
4,467

부산

부산 영도구, 다양한 가족이 함께하는 ‘多(다)함께 多(다)같이 가족명랑운동회’개최

 

뉴미디어타임즈 한기수 기자 | 고신대학교가 수탁 운영하는 영도구가족센터는 가족 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지난 6월 1일 '多(다)함께 多(다)같이 가족명랑운동회'를 함지골청소련 수련관에서 개최했다.

 

1부 기념식에서는 남희은 센터장의 환영인사, 조승환 중·영도구 국회의원 축사와 영도구 구청장을 대신하여 박영희 주민복지국 국장 축사 및 조흥수 영도구가족센터 후원회장의 축사와 류황건 고신대학교 산학협력단장의 감사 인사를 시작으로 KB국민은행과 후소산기(주)와 함께하는 다음세대를 위한 네가족(일반가족, 다문화가족)에게 장학금 전달식이 진행됐으며 남희은 센터장의 운동회 개회선언으로 가족운동회가 진행됐다.

 

2부는 청팀 홍팀으로 74가족(253명)이 사전 접수를 통해 청팀 홍팀으로 나눠서 전략줄다리기 등 체육활동과 다양한 경품추첨을 통해 몸과 마음이 즐거운 시간이 됐다.

 

또한 가족 선서를 맡은 가족은 “주말에 가족끼리 재미있는 추억을 쌓고자 신청했는데 오히려 부모들이 더 재미있게 놀았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남희은 센터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영도구가족센터를 아껴주시는 이용자 및 봉사자들, 후원자님들에게 감사를 전하고, 운동회를 통해 가족이 더욱 친밀해지고 영도구 모든 가족에게 행복을 전달할 수 있는 가족센터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다짐을 전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