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20 (금)

어제 방문자
4,467

부산

부산 동구 희망나눔점빵 범일1동점 '온정품 냉장고', 주민누구나 이용하세요~!

 

뉴미디어타임즈 한기수 기자 | 부산 동구 범일1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8일 “동구 희망나눔점빵”사업의 일환으로 '온정품 냉장고'를 개소했다고 밝혔다.

 

범일1동 온정품 냉장고는 주민 누구나 식재료와 생필품을 기부하고 가져갈 수 있는 따뜻한 마음이 담긴 나눔터로, 우리 동네 공동체 실현을 위해 조성됐다.

 

온정품 냉장고는 범일1동 발전애향회가 주관·후원하고, 범일1동 새마을 부녀회의 헌옷 판매 수익금 등을 통해 마련됐다.

 

온정품 냉장고는 범일1동 행정복지센터 입구에 설치되어 있으며, 식재료뿐만 아니라 다양한 생필품도 기부할 수 있도록 되어있다. 운영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개소 첫날, 온정품 냉장고 소식을 접한 주민자치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등 각 자생단체와 주민, 식당, 마트 등에서 기부해 준 각종 식재료와 의류 등 각종 생필품이 한가득 쌓였다.

 

발전애향회 윤석흠 회장은 “주민들이 자발적으로 소소한 나눔을 실천하는 모습을 보니 훈훈하다”며 “이웃 간의 정이 많은 범일1동의 강점을 살려 이 사업이 지속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범일1동 관계자는 “더 많은 주민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후원처 발굴에 적극 나설 계획이며, 지역사회의 따뜻한 관심과 참여도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