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20 (금)

어제 방문자
4,467

강원

평창군 청소년 유관기관, ‘청소년의 달’ 맞이 청소년 청소년 유해환경 감시 및 계도 합동 캠페인 실시

 

뉴미디어타임즈 지은하 기자 | 평창군의 청소년유관기관(평창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평창군청, 평창경찰서)은 지난 5월 31일에 진부면 송정택지 주변을 중심으로 청소년 유해환경 단속 및 계도를 위한 합동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캠페인은 청소년의 달을 맞아 건전한 청소년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청소년을 유해 환경으로부터 보호하고 위기에 처한 청소년을 발굴 및 지원하기 위하여 진부면 소재지 상가 및 성인들을 대상으로 실시하였다.

 

캠페인 참여자들은 청소년 고용금지 및 출입금지 의무 위반 행위 등에 대한 단속 안내 및 점검과 △청소년 대상 술⋅담배 판매금지, △청소년 19세 미만 고용⋅출입금지 등의 스티커 표시를 부착하고 홍보 물품을 배부하였다.

 

평창군은 지속적으로 관내 청소년 유해시설 지도 및 점검을 통해 지역 주민들 및 성인들의 청소년 유해 환경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고 청소년을 유해환경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위기청소년이 목격되거나 어려움을 겪는 청소년 및 청소년 양육에 대한 고민이 있는 보호자는 청소년 전화나 평창군 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