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23 (월)

어제 방문자
1,283

사회

상상공장 ‘2024 제조 중소기업 혁신바우처’ 공식 수행기관 선정

 

 

뉴미디어타임즈 안용운 기자 | 산업디자인 전문 마케팅기업 상상공장(대표 추진엽)이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이 주관하는 '2024년 제조 중소기업 혁신바우처 사업'의 마케팅 분야 공식 수행기관으로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2023년에 이어 2년 연속 선정이다. 

 

이번 선정으로 상상공장은 '중소기업 혁신바우처 사업' 마케팅 부문의 디자인 개선, 브랜드 지원, 홍보지원 분야를 수행하게 된다. BI/CI 디자인, 온라인 광고(검색 광고, 디스플레이 광고) 및 바이럴 마케팅, 홈페이지 구축, 홍보물 제작을 비롯해 영상 제작, 옥외매체 광고 등 다양한 온라인,오프라인 매체를 활용한 통합 마케팅과 디자인 서비스를 제공해 효과적인 브랜드 홍보를 지원할 수 있게 됐다. 

 

'중소기업 혁신바우처 사업'은 최근 3년 평균 매출액이 120억원 이하면서 경영능력 및 기술이 부족해 정부 지원이 필요한 제조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기업 진단에 따라 수요기업을 선정해 바우처(기업별 최대 5000만원)를 지급하고 마케팅, 컨설팅, 기술지원, R&D 등 맞춤형 서비스를 통해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목적이다. 

 

2015년 설립 후 각 분야의 전문 디자이너와 마케터들로 구성된 상상공장은 수년간 기업과 제품의 현황을 다각도로 분석해 정확한 타기팅과 차별적인 콘텐츠 제작을 통한 최적의 맞춤형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해 중소기업들의 인지도와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데 앞장서고 있다. 

 

상상공장은 이번 혁신바우처 공식 수행기관 선정을 계기로 마케팅이 필요한 기업들의 브랜드 지원 서비스는 물론 폭넓은 온,오프라인 광고 및 홍보 지원을 통해 기업 이미지 제고와 매출 증대에 기여할 것이라며, 수요기업들을 대상으로 합리적인 금액의 고퀄리티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믿음직한 마케팅 파트너로서 자리매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현재 상상공장은 공식 수행기관으로서 마케팅 분야 서비스 지원을 위한 수요기업을 모집 중에 있으며, 제조 혁신바우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상상공장 홈페이지(www.sangsang-factory.co.kr) 또는 중소기업 혁신바우처 플랫폼(www.mssmiv.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