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20 (금)

어제 방문자
4,467

경기

2023년 수원시 팔달구 우만2동 어르신 경로잔치 개최

장미향기 그윽한 명품 장미마을

 

뉴미디어타임즈 권숙현 기자 | 우만2동 행정복지센터와 우만2동 경로잔치추진위원회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3일 우만2동 더아리엘에서 관내 어르신들과 초청내빈 등 8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우만2동 어르신 경로잔치”를 개최했다.


이날 경로잔치는 우만2동 경로잔치추진위원회가 주관하고 우만2동 행정복지센터 및 단체원의 참여로 개최했으며, 많은 내빈들이 참석하여 경로잔치를 축하하고 어르신들의 건강을 기원했다.


행사내용으로 식전공연에는 우만2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들의 갈고닦은 실력을 보여주는 공연을 시작으로 팔달구여성합창단, 어린이 태권도 공연, 시립우만어린이집 원생들의 재롱댄스 등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졌다. 식후공연으로는 지역가수 이성욱 및 경로당 회원들의 노래자랑 경연 등으로 어르신들의 흥을 더했다.


특히, 이재준 수원특례시장은 축하메시지를 통해 “어버이가 제게 베풀어주신 은혜에는 못 미칠지라도, 그저 든든한 한 끼 대접해드리고 싶었습니다. 그저 어르신들 환한 미소가 보고 싶었습니다. ‘효도하겠습니다.’, ‘잘 모시겠습니다.’ 라는 말보다는 웃음이 끊이지 않는 ‘어르신이 행복한 도시’로 찾아뵙겠습니다. 어머님, 아버님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늘 건강하세요.”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이어 행사를 주관한 윤도현 경로잔치추진위원장은 “저희가 정성들여 준비한 행사에서 어르신들이 맛있게 드시고 시종일관 화기애애하고 흥겨워하시는 모습을 보니 정말 큰 보람을 느낀다.”며 “항상 어른을 공경하고 앞으로는 주변 이웃들을 위해 꾸준히 나눔과 봉사를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