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20 (금)

어제 방문자
4,467

경기

2023년 여주시 여흥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어버이날 맞이 여흥이의 시원한 여름 이불 선물 사업 추진

 

뉴미디어타임즈 권숙현 기자 | 5월 2일(화) 여흥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유필선 위원, 박시선 위원, 진선화 위원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다가올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홀로 지내시는 취약계층 어르신의 정서적 안정 및 건강 증진을 위한 '어버이날 맞이 여흥이의 시원한 여름 이불 선물' 사업을 추진했다.


'어버이날 맞이 여흥이의 시원한 여름 이불 선물' 사업은 어버이날을 맞아 외로이 지내시는 저소득 노인 가정에, 여름 이불 37개를 여흥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이 각 가정에 전달하여 건강 안부를 확인하고 정서적 안정을 살피는 사업이다.


이날 공공위원장과 민간위원장이 함께 방문 전달한 조모 어르신은 “마음 따뜻한 가정의 달을 보낼 수 있을 것 같고, 점차 더워질 날씨에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진수 민간위원장은 “바쁜 일정에도 취약계층을 위해 동참해주신 협의체 위원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며, 가정의 달에 외로이 지낼 취약계층 가구에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창주 공공위원장은 “취약계층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위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위해 민관이 협력하여 지역 복지 문제를 해결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