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20 (금)

어제 방문자
4,467

경기

부천시 원미도서관, 청년대상 면접 대비 강의 운영

'면접 All in One’ 및 ‘면접 이미지 메이킹’ 강의 오는 7월까지 진행

 

뉴미디어타임즈 권숙현 기자 | 부천시는 ‘원미도서관(원미청정구역)’에서 부천 청년들을 대상으로 채용 면접 대비 프로그램 ‘면접 All in One’과 ‘(면접) 이미지 메이킹’ 강의를 이달부터 오는 7월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면접 All in One' 강의는 부천 청년 20명을 대상으로 오는 10일부터 31일까지 총 4회에 걸쳐 비대면 형식으로 진행된다. 해당 강의는 최신 면접 추세와 인공지능 면접 및 공기업 면접 전략 등 다양한 면접 기술을 종합적으로 다뤄 참여자들의 면접 대응 역량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부천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수업참여자를 모집하고 있다.


‘면접 이미지 메이킹' 강의는 오는 6월 9일부터 7월 28일까지 총 8회에 걸쳐 원미청정구역(원미도서관 3층)에서 진행한다. 부천 청년 및 일반시민 10명을 대상으로 채용 면접에서 활용 가능한 퍼스널컬러(개인이 가진 신체의 색과 어울리는 색) 이미지 메이킹 기술과 나만의 컬러 브랜딩을 통해 성공적인 면접을 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 강의 접수는 5월 3일 11시부터 부천시립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부천시 원미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부천 청년들이 하반기 채용 면접에 대비하여 경쟁력을 키우고 취업 기회를 확대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