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20 (금)

어제 방문자
4,467

경기

시흥시, 가정의 달 5월엔 '사람책'과 가정 이야기 나눠요

 

뉴미디어타임즈 권숙현 기자 | 시흥시는 가정의 달 특집으로 ‘가정’을 주제로 한 ‘5월 사람책 라운드테이블’을 오는 4일부터 시흥시중앙도서관에서 운영한다. 이를 통해 가족 구성원들이 개인 또는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사람책 이야기를 준비했다.


사람책 라운드테이블은 매월 주제와 관련한 다양한 사람책의 이야기를 듣고 소통하는 프로그램이다.


△5월 4일 ‘평생 진로 찾기&마음 보듬기’ 주제 테이블을 시작으로 △11일 ‘두근두근! 가족과 함께 즐기는 시흥 문화 이야기’ △16일 ‘엄마의 두 번째 명함’ △23일 ‘아이가 행복하려면 엄마, 아빠가 행복해야 한다’의 주제 테이블을 시민들과 함께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시흥교육캠퍼스 ‘쏙(SSOC)’ 사람도서관 누리집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회차별로 10명까지 선착순 신청이 가능하며, 화상회의 플랫폼 줌(ZOOM)으로 시민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시흥시중앙도서관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람책과 함께 즐기고 소통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를 통해 일상 속 행복을 나누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라운드테이블은 다양한 주제로 시민들과 지속적인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면서 많은 시민의 참여와 관심을 당부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