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22 (일)

어제 방문자
1,924

경기

고양시 행신2동 주민자치회, ‘고양국제꽃박람회’ 사전 예매권 판매 성황리에 종료

 

뉴미디어타임즈 권숙현 기자 | 고양특례시의 행신2동은 주민자치회의 자발적인 참여로 2023고양국제꽃박람회 고양시민 사전 예매권 ‘행신역 이동 판매소’를 운영했으며, 판매가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26일 밝혔다.


윤찬수 주민자치회장의 제안과 주민자치회원들의 참여로 운영된 행신역 이동 판매소는 유동인구가 많은 행신역 1층에 마련되어 꽃박람회 홍보와 사전판매를 병행했다.


이동판매처는 4월 13일부터 4월 23일까지 총 11일간, 오전 10시에서 오후 8시까지 주말과 휴일에도 운영하여 주민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아파트 게시판 및 엘리베이터에 홍보물을 부착하여 많은 주민들이 이용하도록 했다.


윤찬수 행신2동 주민자치회장은 “꽃박람회가 고양시의 큰 행사인 만큼 더 많은 시민들에게 꽃박람회를 알리고 싶었고, 사전 예매권을 구매하기 어려운 시민들이 쉽게 살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던 중 행신역에 이동판매소를 운영하게 됐다.”라며 전했다.


김봉민 행신2동장은 “주민자치회의 사업 추진 의사를 듣고 무리할 필요 없다고 말했지만 주민자치회의 높은 추진력과 봉사정신에 감동을 느꼈다”라며 “이런 것이 진정한 민관 협업이고 주민자치의 모범사례”라고 전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