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11 (월)

어제 방문자
1,274

경기

굿네이버스 경기서부지부, 옥길버들초등학교와 결연아동 현판 전달식 진행

옥길버들초등학교, 해외아동들의 건강한 미래를 위해 결연 진행

 

뉴미디어타임즈 권숙현 기자 | 굿네이버스 경기서부지부는 옥길버들초등학교과 함께 결연아동 현판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옥길버들초등학교는 굿네이버스 경기서부지부의 사업에 적극적으로 함께 해오고 있다. 5월에는 초등국제교류 사업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옥길버들초등학교는 세상의 모든 아이들이 자신의 권리를 누리며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라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결연을 진행하게 됐다. 학생들은 소외된 아동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나누기 위해 함께 동참했으며 이를 통해 해외 아동들도 따듯한 삶을 살아갈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박인용 굿네이버스 경기서부지부장은 “항상 적극적으로 굿네이버스의 사업에 동참해주시며 따뜻한 사랑을 실천해주신 옥길버들초등학교 학생들과 선생님들께 감사드린다”라며, “학생들이 나눌 줄 아는 멋진 사람으로 성장하길 바라며 굿네이버스 경기서부지부가 아동들이 행복하고 건강하게 자라날 수 있도록 함께 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경기서부지부는 부천시, 광명시, 김포시를 관할지역으로 나눔인성교육, 세계시민교육 등 사회개발교육사업과 지역사회와 다양한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협력사업을 수행하며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지역 내 후원 참여를 원하는 곳은 굿네이버스 경기서부지부(032-252-9901)에 문의하면 된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