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21 (토)

어제 방문자
5,034

특별기사

경기도형아동돌봄공동체 안성시협의회 송년회

 

 

경기도형아동돌봄공동체 안성협의회 (회장 권신란)는 9일 안성맞춤 문화살롱에서 안성시 3개소 아동돌봄공동체(노리마중, 코아루깐부사랑방, 두림아이꿈터) 장들과 돌봄교사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두린아이꿈터의 어린이 (김정현, 손예림, 김나현, 정다인, 최하영)들의 K-pop댄스로  2023년 송년회를 실시했다.

 

 

2023 경기도형아동돌봄공동체 안성협의회 송년회를 통해 김학용 안성시 국회의원은 "우리나라의 출산율이 매우 낮은 상황이다. 이렇게 귀한 아동을 행복하게 보살펴 주는 경기도형아동돌봄공동체 안성협의회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앞으로도 보다 살기 좋은 안성을 만드는데 앞장서주시기 바란다." 고 전하며 각 공동체의 장들에게 국회의원 상을 전달했다.

 

또한 이번 송년회에서 경기도형아동돌봄공동체 안성협의회는 돌봄교사(노리마중 - 최해순, 코아루깐부사랑방-황미선, 두림아이꿈터-박선옥, 조연수)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감사패를 전달하였다.

 

 

‘경기도형 아동돌봄공동체 조성사업’은 지역에서 이웃이 함께 돌봄을 실천함으로써 육아 문제를 해결하고 공동체 의식을 회복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사업으로 부모들의 육아부담을 경감하고 마을 공동체 회복을 도모하기 위한 사업으로, 근접한 생활권내에 거주하는 어른들이 함께 아이를 돌보는 ‘공동체 돌봄 환경’을 조성하는 것으로 3년간 지원되는 공모사업이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