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17 (화)

어제 방문자
1,810

경기도 의원 유영일, 고3 수험생들에게 응원과 축하 메시지 전달

경기도 의원 유영일이 대학수학능력 시험이 다가온 고3학생들에게 특별한 응원과 축하 메시지를 전달하며, 수험생들의 열정과 부모님들의 지지에 감사의 뜻을 표했습니다.

 

유영일 의원은 "안녕하세요, 유영일 의원입니다. 이 소식을 통해 고3 수험생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합니다. 지금까지 이미 충분히 열심히 노력해오셨습니다. 오늘은 여러분의 그 노력이 빛나는 날이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쉼 없이 달려온 여러분, 그리고 그 곁을 묵묵히 지켜주신 부모님들께도 가장 행복한 날이자, 새로운 희망을 꿈꾸는 날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여러분이 달려온 길은 험난했을 것입니다. 그런 여정을 함께한 가족과 친구들에게도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이라며 학생들과 그 가족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유 의원은 마지막으로 "앞으로 더욱 반짝이게 될 여러분의 미래와 희망을 응원합니다. 이 시기를 통해 얻게 되는 경험과 성장은 여러분의 인생에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어떤 결과가 나오더라도 여러분은 이미 최선을 다한 것입니다. 앞날을 기대하며, 힘찬 여정을 계속해나가길 바랍니다. 축하합니다!"라고 전하며 메시지를 마무리했다.

 

이번 유영일 의원의 따뜻한 응원과 축하 메시지는 고3 수험생들과 그 가족들에게 큰 격려가 될 것으로 기대되며, 지역 교육 발전에 대한 유 의원의 관심을 보여주고 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