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22 (일)

어제 방문자
1,924

사회

㈜풍국산업, 관내 노숙인의 자립 지원을 위한 기금 전달

뉴미디어타임즈 안용운 기자 |

 

성남이로운재단(이사장 최병주)은 5월 18일 오전 9시, 성남시노숙인종합지원센터에서 ‘성남시 노숙인 지원을 위한 기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풍국산업에서 지정 기부한 4,000만 원 중 1,000만 원을 성남시노숙인종합지원센터(센터장 김의회)와 연계하여 관내 노숙인들의 자립을 위한 힐링 프로그램으로 사용된다.

 

전달식에서 최병주 이사장은 “코로나 19의 사회적 위기로 인해 더욱 고립되고 있는 노숙인들을 지원하기 위해 (주)풍국산업의 기금을 연계하게 됐다”라며 “행복한 여행을 통해 노숙인 분들이 그간의 상처를 회복하고, 새로운 삶의 전환점이 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여행 프로그램의 참여자는 “평소 여행을 가게 될 거라곤 생각하지 못했었는데 기업에서 후원을 해주신 덕분에 이런 좋은 기회가 생겼다”라며 “이번 여행으로 그동안 지친 마음을 다잡고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 같다”라고 말했다.

 

㈜풍국산업이 지정기탁한 4,000만 원은 재단이 지역사회 기관·단체와 연계해 후원금을 전달하여 사업을 추진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성남시노숙인종합지원센터, 성남시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성남시아동·청소년그룹홈연합회, 성남시장애인연합회에 각 1,000만 원이 전달됐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