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17 (화)

어제 방문자
1,810

대구

달성군 다사읍 이장협의회, 달성군 북부노인복지관 배식 봉사 실시

사랑과 정성도 리필이 됩니다!

 

뉴미디어타임즈 신재훈 기자 | 지난 3일 다사읍 이장협의회(회장 추연필)는 20여 명의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달성군북부노인복지관에서 첫 배식 봉사를 실시했다.

 

추연필 회장은 “자식들을 챙기며 일을 하다보니 사는 게 바쁘다는 이유로 어머니께 따뜻한 밥 한 끼 제대로 해드리지 못한 것이 가장 가슴 아프고 후회되는 일 중 하나다. 이제 어머니께 따뜻한 밥 한 그릇 해드릴 순 없는 대신, 복지관을 방문하시는 어르신들을 부모님이라 생각하면서 봉사했다”며 “드시고 맛있다면서 재배식을 받는 분들께 반찬 하나, 따뜻한 국 한 그릇도 사랑과 정성으로 리필해드렸다”고 전했다.

 

실제 더운 날씨 속에 조리과정 중 나오는 뜨거운 열기에도 불구하고 배식 봉사에 참여한 회원들의 얼굴에는 행복감과 미소로 가득 채워져 있었으며, 회원들은 이번이 첫 배식 봉사지만 앞으로도 힘이 닿는 데까지 봉사에 매진하고 싶다는 의사를 전달했다.

 

신인식 다사읍장은 “이번 다사읍 이장협의회의 봉사는 단순한 배식 봉사가 아닌 부모님에 대한 그리움과 정성이 가득 담긴 효도잔치와 같았다”며 “이를 통해 자원봉사자들의 부모님에 대한 그리움과 어르신들의 자식들에 대한 그리움이 따듯한 사랑으로 가득 채워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