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20 (금)

어제 방문자
4,467

충청북도

청주시립무용단 ‘심바 왕의 귀환’ 전석 매진되며 성료

애니메이션 ‘라이온 킹’ 무용극으로 각색,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도록 구성

 

뉴미디어타임즈 최성용 기자 | 청주시는 지난 23일부터 26일까지(4일 6회공연) 청주예술의전당 소공연장에서 열린 청주시립무용단 가족을 위한 무용극 ‘심바-왕의 귀환’이 전석 매진되며 연일 뜨거운 인기를 끌었다고 밝혔다.

 

‘가족을 위한 무용극’은 청주시립무용단의 대표 브랜드 공연으로 매년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관람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잘 알려진 애니메이션 ‘라이온 킹’을 무용극으로 각색해 동화구연과 함께 선보여 관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예술감독 직무대행 김지성의 섬세한 연출과 수석단원 김연정의 창의력이 돋보이는 재치 있는 안무는 어린이들의 몰입력을 높이며 무대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애니메이션 속 다양한 캐릭터들이 등장해 함께 춤추는 흥겨운 퍼포먼스와 주인공 심바가 역경을 이겨내는 장면을 표현한 아름다운 춤사위는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까지 옛 추억과 동심으로 빠져들게 하며 뜨거운 박수갈채를 받았다.

 

시 관계자는 “가족을 위한 무용극이라는 말 그대로, 가족들을 위해 따뜻하고 재미있는 공연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새롭고 다양한 콘텐츠로 시민들이 만족할 수 있는 공연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청주시립무용단의 다음 공연, 뜨레판타지 ‘뜰 위에 나닐다’는 오는 6월 8일 오후 8시 호미골 체육공원에서 야외 공연으로 펼쳐진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