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20 (금)

어제 방문자
4,467

충청북도

청주시, 2차 찾아가는 홍보 세일즈 추진

대형건설공사 현장에 지역건설업체 참여 독려

 

뉴미디어타임즈 최성용 기자 | 청주시는 지역건설산업 활성화를 위해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민간 대형건설공사 현장 6개소를 대상으로 ‘2차 찾아가는 홍보 세일즈’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1차 찾아가는 홍보 세일즈 추진(2.21.~3.8.)에 이어 두 번째다.

 

‘찾아가는 홍보 세일즈’는 공동주택과 직원들이 현장을 직접 찾아가 공동도급 및 하도급 참여 협조, 입찰 참여 기회 확대와 협력업체 등록 요청, 지역건설산업체 총람 배부 등 지역건설업체의 수주율 향상을 위해 지역건설업체를 홍보하는 사업이다.

 

22일에는 SK하이닉스 공사 현장(청주테크노폴리스)을 대한전문건설협회 충북도회(김우배 사무처장, 육태용 과장)와 합동 방문해 지역 업체 참여 이행 계획과 향후 세부 계획을 공유하고, 입찰 참여 기회 확대를 요청했다.

 

시 관계자는 “대형건설공사 현장에서는 적극적으로 지역건설업체의 수주율 지원에 동참해 주시기 바란다”며, “지역건설산업 활성화를 위해 다각적인 방법을 모색하고 행정 지원에도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시는 대형건설공사 현장에 지속적으로 지역건설업체 참여 현황을 공유해 청주시 지역건설산업 활성화 지원 조례 준수, 청주시 건설자재 구매, 청주시 건설기계 사용, 청주시 인력 활용을 적극 독려할 계획이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