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19 (수)

어제 방문자
6,659

경기

젊은평택봉사단,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과 장애인복지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뉴미디어타임즈 배소은 기자 | 젊은평택봉사단(단장 방지환)은 5월 21일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관장 유영애)과 지역사회 장애인 복지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젊은평택봉사단(단장 방지환)에서는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관장 유영애)과 장애인 복지 증진을 위한 지원체계를 함께 구축하며, 인적·물적 자원의 지속적인 교류와 지원을 약속했다.

 

더불어 기타 장애인복지 서비스에 상호협력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항이 있을 경우 협의를 통해 지속해서 협력해 나갈 계획이다.

 

젊은평택봉사단 방지환 단장은 “지역사회 장애 당사자들과 그 가정이 지역사회에서 보통의 일상을 영위할 수 있도록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일 것이며, 앞으로도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과의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겠다”고 전했다.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유영애 관장은 “지역사회 장애 당사자들과 장애인 가정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지원하기 위한 업무 협약을 통해 함께 노력해주시는 젊은평택봉사단(단장 방지환)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젊은평택봉사단의 지원에 힘입어 지역사회 장애 당사자의 일상생활지원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젊은평택봉사단(단장 방지환)은 복지사각지대의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봉사활동을 지원하는 평택 지역의 모범이 되는 봉사단체로, 식료품 나눔·환경개선봉사 등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지원과 봉사를 실천하고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