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20 (금)

어제 방문자
4,467

충청북도

'2024괴산빨간맛페스티벌' 성공기원, 15개 지역업체 후원물품 기탁

 

뉴미디어타임즈 최성용 기자 | 봄의 끝자락을 화려하게 장식할 ‘2024괴산빨간맛페스티벌’을 앞두고 괴산지역 업체 및 단체의 지역 사랑 열기가 후끈하다.

 

지난 20일 괴산성모병원을 비롯한 15개의 지역업체 및 단체가 ‘2024괴산빨간맛페스티벌’의 성공개최를 기원하며 총 4,200만 원 상당의 후원 물품을 괴산축제위원회에 기탁했다.

 

후원에 참여한 업체 및 단체는 괴산성모병원(이사장 나숙연), 토우건설㈜(대표 김사석), 충청지역 진욱 팬클럽(회장 김인순), ㈜NEW엔터테인먼트(대표 안병숙), 진평건설㈜(대표 최경환), ㈜이솜(대표 최혁규), 새빛조명(대표 민갑기), ㈜성민산림(대표 전재만), ㈜영수전력공사(대표 이광윤, 김영수), 대한전문건설협회 괴산군 운영위원회(위원장 윤한명), ㈜세명이앤씨(대표 섭동현), 영광건설㈜(대표 임재기), ㈜괴산안전(대표 서덕원), ㈜엔케이전자(대표 이두현), ㈜면장(대표 김면영)으로 함께 따뜻한 마음을 모았다.

 

또한, 지역업체 및 단체는 올해 처음 열리는 ‘2024괴산빨간맛페스티벌’이 지역경제 활성화와 생활인구 유입으로 이어질 것이라는 기대감을 보였다.

 

괴산축제위원회는 전달받은 후원물품을 빨간맛운동회, 컬러런, 청년페스타 등 기획프로그램과 전국TOP10가요쇼, 현장 이벤트의 상품과 경품으로 사용할 예정이다.

 

김춘수 축제위원장은 “‘2024괴산빨간맛페스티벌’을 위해 많은 성원과 관심을 보내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축제에 방문하시는 모든 분이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축제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송인헌 군수는 “많은 지역업체가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시는 덕분에 괴산빨간맛페스티벌 축제장을 찾는 방문객에게 더 큰 즐거움을 드리게 됐다”라며 “가족 단위 세대별 맞춤형 체험프로그램 등 함께 즐길 수 있는 소통과 화합의 장이 열리니, 봄의 끝자락을 화려하게 장식하는 괴산빨간맛페스티벌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2024괴산빨간맛페스티벌은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괴산을 핫하게’를 주제로 괴산유기농엑스포광장, 동진천변 일원에서 열린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