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30 (수)

어제 방문자
4,468

특별기사

화성시의회, 2024년 화성시민 한마음 체육대회 성황리 개최

 

화성시의회가 '2024년 화성시민 한마음 체육대회'에 참석해 시민들과 뜻깊은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의 화합과 소통을 도모하고, 시민들의 건강한 여가 생활을 장려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화성시의회 배정수 의장을 비롯해 정흥범 부의장과 김영수, 장철규, 임채덕, 이계철, 명미정, 김미영, 이은진, 이용운, 조오순, 김경희, 송선영, 이해남, 김상수, 배현경, 최은희, 김상균, 위영란, 차순임, 박진섭, 오문섭, 유재호 의원 등 화성시의회 전체 의원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이번 체육대회는 단순한 스포츠 행사를 넘어 지역사회의 결속력을 다지는 의미 있는 자리로 평가받았다. 체육진흥회 관계자들과 각 읍·면·동의 대표 선수단, 그리고 지역 주민 등 1,000여 명이 한자리에 모여 다양한 경기를 통해 화합을 다졌다.

 

배정수 화성시의회 의장은 "이번 체육대회는 103만 화성시민이 하나 되는 뜻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시의회는 시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현장에서 직접 소통하며 시민과 함께 성장하는 화성시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화성시의회는 이번 체육대회를 통해 시민들과 적극적인 소통의 장을 마련했을 뿐만 아니라, 시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는 소중한 기회로 활용했다. 의원들은 경기 중간중간 시민들과 대화를 나누며 지역 현안에 대한 의견을 청취하고, 시민들의 실질적인 needs를 파악하는데 주력했다.

 

 

한편, 화성시의회는 이러한 지역 행사 참여를 통해 시민들과의 유대관계를 더욱 강화하고 있다. 의회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지역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시민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이를 통해 화성시의 균형 있는 발전을 이끌어내겠다"고 강조했다.

 

이번 체육대회는 코로나19 이후 지역사회의 화합과 단결을 다시 한번 확인하는 계기가 되었으며, 화성시의회의 적극적인 참여는 의회와 시민 간의 거리를 좁히는 데 크게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화성시의회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앞으로도 시민들의 화합과 지역 사회의 발전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며, 시민들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는 열린 의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임을 약속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