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28 (금)

어제 방문자
5,432

특별기사

롯데렌터카 마이카 행복드라이브, 장애아동 가족여행

보바스어린이의원 환아가족 10가정과 롯데렌탈 임직원 자원봉사 참여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롯데렌탈, 롯데의료재단은 지난 5월 9일부터 1박 2일간 보바스어린이의원 환아 가족들을 위한 ‘마이카 행복드라이브’ 힐링 여행을 성공적으로 진행했다고 13일 전했다.

 

이번 여행은 충북 제천을 포함한 열린관광지에서 무장애 여행 및 나들이로 구성되었으며, 보바스어린이의원 환아 가족 10가정, 총 35명이 초대되어 롯데의료재단과 롯데렌탈 임직원들의 자원봉사로 따뜻한 시간을 함께 보냈다.

 

여행에 함께 한 장애아동 보호자는 “롯데렌탈에서 후원해주셔서 이번 가족여행이 너무나 뜻 깊었다. 매일 집과 병원을 오가며 치료만하던 아이들이 이번 여행에서 너무 행복해 보였다. 임직원 봉사자의 도움 덕분에 부모도 힐링되는 시간이 되었다.“ 라고 소감을 전했다.

 

'마이카 행복드라이브’는 치료와 재활에 전념하는 장애아동과 그 가족들에게 응원과 힐링의 기회를 제공하는 가족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롯데렌탈이 후원하고 있다.

 

보바스어린이의원, 보바스기념병원을 운영하는 롯데의료재단은 지속 가능한 ESG 경영을 적극적으로 실천하는 의료기관으로 인정받고 있다. 환아와 소외계층을 위한 물품 및 치료비 지원뿐만 아니라 롯데 각 계열사와 협력하여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이러한 노력이 지역사회로부터 큰 관심과 지지를 받고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