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피플네트웍스(김용기 대표)가 16일 (화) 롯데의료재단(김천주 이사장)을 방문하여 보바스어린이재활센터 건립 및 운영을 위한 기금을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한 기금은 롯데피플네트웍스 사내 임직원이 1월 15일부터 3월 31일까지 걸음기부 캠페인 'We Walking Donation'을 통해 모금된 800만원이다.
보바스기념병원 비전룸에서 실시된 이날 전달식에는 롯데피플네트웍스 김용기 대표, 이영학 경영혁신부문장, 롯데의료재단 김천주 이사장, 윤연중 보바스어린이의원장 등이 참석하였으며, 우리 나라 어린이재활의 문제점 및 현안 토의를 비롯한 다양한 논의가 이어졌다.
한편 보바스기념병원, 보바스어린이의원을 운영하는 롯데의료재단은 국내에 턱없이 부족한 장애 어린이를 위한 보바스어린이재활센터와 전문 치료 장비를 갖춘 ‘보바스병원’을 경기도 하남에 개원할 예정이다. 보바스의 운영 노하우와 선진의료시스템을 집적한 보바스병원은 성인재활센터, 어린이재활센터, 검진센터 등의 국내 최고 수준의 재활시스템을 갖춘 재활 특화 병원으로 2022년 하반기에 착공하여 2024년 12월 개원을 목표로 진행되고 있다.
롯데피플네트웍스는 이번 걸음기부 캠페인을 통해 모은 기금이 보바스어린이재활센터 건립에 작은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