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30 (목)

어제 방문자
3,451

특별기사

서초구, 씨드작은도서관 주최 매헌 윤봉길 기념관에서 영어 발표와 인성교육으로 가족들을 단결시킨 특별한 순간

 

2월에 서초구 매헌 윤봉길 기념관에서 개최된 English Speech Concert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 이 행사는 아이들에게 영어 발표를 통해 자신감을 키우고, 부모님 외에도 다양한 분들로부터 칭찬을 받아 자존감을 높이는 동시에, 부모님들을 위한 인성교육을 통해 가족 간의 소통과 유대감을 강화하는 목적으로 기획되었다.

 

참가한 가족들은 씨드작은도서관을 통해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고 감사해 했다. 특히, 아이들은 발표와 음악 공연을 통해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며 자신감을 키우는 동시에, 부모님들은 자녀의 성장과 발전을 지켜보며 큰 기쁨을 느꼈다. 아이들의 뿌듯한 표정과 부모님들의 행복한 미소가 행사장을 가득 채웠다.

 

 

뿐만 아니라, 인성교육에서는 표현의 중요성과 자제력에 대한 이야기가 나눠어졌다. 부모님들은 이를 통해 가족 구성원 간의 소통과 이해가 얼마나 중요한지를 깨닫는 시간이 되었다. 씨드작은도서관은 이러한 소중한 가치와 교훈을 통해 가정 내에서의 조화로운 관계를 형성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마지막으로, 행사는 가족 사진촬영으로 마무리되어 가족들이 함께한 소중한 순간을 기록으로 남길 수 있었다. 매헌 윤봉길 기념관에서 이루어진 이 특별한 행사는 참가한 가족들에게 기억에 남는 경험과 소중한 시간을 선사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