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30 (목)

어제 방문자
3,451

특별기사

서초구 씨드작은도서관, 유아들을 위한 창의적인 미술 놀이 프로그램 성료

 

서초구 씨드작은도서관이 2024년 2월 25일에 지역 유아들을 대상으로 한 독특한 미술 놀이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겨울 숲 풍경'과 '가족'이라는 주제로 진행되어, 아이들은 동화책과 이야기를 듣고 자신의 생각을 그림을 통해 표현하는 활동에 참여했다.

 

프로그램 참가자들은 색연필로 가족을 그리고, 이후 물감과 크레파스를 활용하여 각자의 개성을 담은 작품을 완성했다. 특히, 겨울 눈과 숲을 표현하기 위해 솜뭉치와 초록 실을 사용한 창의적인 시도들이 돋보였다. 아이들은 자유로운 상상력을 발휘하며, 그림을 통해 감정과 이야기를 표현하는 솜씨를 선보였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씨드작은도서관은 어린이를 위한 창의적인 프로그램 외에도 부모 교육 상담, 성인을 위한 독서 문화 프로그램 등 다양한 행사를 지역 주민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지역사회에 다양한 문화 경험과 교육 기회를 제공하는 씨드작은도서관은 지속적으로 지역 사회에 기여하고 있다.

 

이번 미술 놀이 프로그램은 아이들의 창의성과 예술적 감각을 증진시키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며, 씨드작은도서관의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이 어린이들과 그 가족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 앞으로도 씨드작은도서관이 지역사회와 함께 다양한 문화 행사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