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20 (토)

어제 방문자
5,578

특별기사

㈜TGS 홀딩스, 경기도민을 위한 문화공연 후원사업 진행

- ㈜TGS홀딩스,경기도민을 위해 그라시아스합창단의 <크리스마스 칸타타>
문화공연후원 진행
- 이웃을 돌아보는 사랑과 나눔활동에 앞장서고 있는 기업

 

4차산업혁명시대의 새로운 금융생태계를 창조하고 있는 ㈜TGS홀딩스는 감사와 나눔을 실천하는데 앞장서고 있는 기업이다. 2023년 연말을 맞이하여 TGS 홀딩스는 경기도민들에게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자 경기사랑나눔후원회, 우분투사회적협동조합과 함께 문화소외계층의 경기도민들에게 <크리스마스 칸타타>라는 문화공연을 관람시켜 주는 후원활동을 진행하였다.

 

용인포은아트홀에서 12월 14일 ~ 17일 동안 진행된 ‘크리스마스 칸타타’는 2015년 세계최고 권위의 합창제 독일 <마르크트오버도르프> 국제합창대회에서 최고상을 수상한 그라시아스합창단이 공연하였으며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최고의 크리스마스 콘서트로 총 3막으로 구성되어져 있다. 1막에서는 2천년 전 베들레헴에서 탄생한 예수그리스도의 스토리를 오페라로 연주하고, 2막에서는 한스 크리스티안 안데르의 단편소설<성냥팔이 소녀>를 각색해 잊고 있었던 가족의 사랑과 소중함을 발견하는 스토리를 선보였으며, 3막에서는 풀 오케스트라와 합창단이 정통 클래식 음악의 진수를 보여 주었다.

 

 

특히 이번에는 경기도에 거주하는 홀몸어르신들과 문화 소외계층의 실버분들 그리고 자원봉사자들에게 문화공연의 기회를 제공하였다. 공연을 관람하신 어르신은 “나같은 사람까지 보살펴 주어 이런 멋진 공연을 보게 해 줘서 행복하다”며 감격해 하셨다. 공연을 관람한 자원봉사자는 “뮤지컬공연을 실제로 공연장에서 보는 것은 처음이고 합창의 하모니가 너무 아름다웠어요. 이런 기회를 제공해 준 분들에게 감사하고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어 행복하다”는 말을 전했다.

 

공연에 함께 참석한 허유만 대표(TGS홀딩스 영업총괄대표)는 “가슴 따뜻해지는 공연과 멋진 하모니가 어우러진 합창공연을 볼 수 있어서 너무 감사하고 경기도민들에게 이런 후원활동에 동참할 수 있어서 매우 뜻깊다”며 “앞으로도 계속 이런 의미있는 후원활동에 함께하고 싶다”는 소감을 밝혔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