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02 (화)

어제 방문자
5,511

경기

남양주시 와부농협, 경로당에 따뜻한 겨울나기 생필품 기부

 

남양주시는 2일 와부농협이 와부읍과 조안면 내 전체 경로당 및 노인회 61개소에 생필품을 지원하는 따뜻한 겨울나기 기부 행사를 추진했다고 밝혔다.

 

와부농협은 매년 연말연시 관내 경로당과 노인회에 지원사업을 꾸준히 이어오며 지역 어르신들의 생활 안정과 복지증진에 앞장서고 있다. 올해 또한 양곡 360포, 라면 224박스, 휴지 89개, 커피믹스 151박스, 종이컵 97박스 등 경로당별 필요 물품을 세심하게 준비해 와부농협 조합장과 직원들이 직접 방문 전달하며 어르신들의 안부를 확인했다.

 

박만순 조합장은 “지역의 어르신들이 추운 겨울을 조금이라도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매년 이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더불어 살아가는 농협이 되도록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대한노인회 와부읍 분회 서석정 회장은 “해마다 잊지 않고 경로당을 찾아 필요한 물품을 지원해 주시는 와부농협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곽용환 와부조안행정복지센터장은 “지역 어르신들의 복지향상을 위한 와부농협의 지속적인 나눔 활동이 지역사회 복지 안전망을 강화하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와부농협은 와부나눔트리 성금 기부, 독거노인 김장 및 생필품 나눔 등 사회공헌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훈훈한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동참하고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