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29 (일)

어제 방문자
1,651

인천

인천시 연수구자원봉사센터, 'IBK기업은행 참! 좋은 사랑의 밥차' 운영

 

뉴미디어타임즈 어해수 기자 | 인천시 연수구자원봉사센터는 10일 연수구 청학동 성호어린이공원에서 'IBK기업은행 참! 좋은 사랑의 밥차'무료급식을 운영했다.


'IBK기업은행 참! 좋은 사랑의 밥차'는 지역 내 취약계층에게 무료로 식사를 제공하는 봉사활동으로 IBK기업은행의 후원을 받은 한국자원봉사센터협회의 지원으로 운영되며, 인천광역시자원봉사센터 주최, 연수구자원봉사센터 주관으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관내 어르신 300여 명이 참여했다.


이번 행사에는 포스코휴먼스 임직원들이 자원봉사자로 함께하여 식사준비 및 배식, 설거지 등을 함께 했으며, 우리밀전병, 약과, 부각 등으로 구성된 400만 원 상당의 건강 간식 꾸러미를 준비하여 어르신들에게 전달했다. 이외에도 대건고등학교 학생들과 연수구자원봉사대, 일반 자원봉사자 등 80여 명이 참여하여 섬김과 나눔을 실천했다.


연수구자원봉사센터 관계자는 “이번 활동으로 지역사회 내 어려운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었다”며 “기업의 사회공헌 활동과 시민의 자발적인 봉사 참여가 함께 어우러져 지역 내의 복지사각지대를 해소할 수 있는 사회 분위기 조성에 기여할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


[뉴스출처 : 인천시 연수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