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29 (일)

어제 방문자
1,651

인천

연수구청소년수련관, ‘사차원·반짝’ 프로젝트 참가자 모집

오는 7월 21일까지 신청…프로그램별 20명~30명 대상

 

뉴미디어타임즈 어해수 기자 | 연수구청소년수련관은 오는 7월 21일까지 청소년 미래적성분석 프로그램인 ‘사차원’, ‘반짝’ 프로젝트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청소년 미래적성분석 프로그램은 인천광역시 주민참여예산사업으로 청소년의 진로개발역량을 형성하기 위해 인천 지역 공공청소년수련시설마다 한 개 이상의 진로분야를 특화해 지속적이고 전문적인 체험·교육의 기회를 제공한다.


먼저 ‘사차원 프로젝트’는 7월 25일부터 29일까지 4차 산업의 원리를 알 수 있는 로봇코딩 프로그램으로 4차 산업 코딩 전문가와 함께 프로그램을 진행해 청소년에게 미래의 유능한 인재로 성장하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반짝 프로젝트’는 8월 1일부터 5일까지 반려견의 짝꿍이 되어 청소년이 환경친화적인 삶을 살 수 있는 역량을 함양할 수 있도록 반려견 훈련방법과 관리방법 등을 알려주는 프로그램으로 반려견 훈련 전문가와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참가대상은 인천 내 14세~19세 청소년으로 프로그램별 20명~30명을 모집할 예정이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연수구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문의는 연수구청소년수련관 청소년사업팀 또는 카카오톡 채널(연수구청소년수련관)로 문의하면 된다.


[뉴스출처 : 인천시연수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