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24 (수)

어제 방문자
6,043

의회

제342회 동해시의회 제1차 정례회 행정사무감사활동 종료(7일차)

교통과, 녹지과, 상하수도사업소 등 3개 부서 감사활동

 

뉴미디어타임즈 최인철 기자 | 제342회 동해시의회 제1차 정례회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위원장 정동수)는 19일(수), 교통과, 녹지과, 상하수도사업소 등 총 3개 부서 소관업무에 대한 7일차 행정사무 감사활동을 펼쳤다.

 

김향정 의원은 “노인, 어린이 등 교통약자가 안전한 교통환경 조성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 교통안전 선진도시 구현에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박주현 의원은 “주차장 수급실태 조사 용역과 관련하여 주민 의견도 참고하여 주차난이 심각한 지역을 중심으로 주차난 해소 의지를 가지고 적극행정을 펼쳐 주길 바란다.”고 요청했다.

 

이창수 의원은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만족감을 줄 수 있는 공원 조성 계획을 추진하여 산림의 공익적 기능을 향상시키는 적극적인 산림행정을 펼쳐주길 바란다.”요청했다.

 

안성준 의원은 “노후화된 이원정수장 개량·증설사업 추진에 있어서 그동안 어려움이 많았을텐데 적극적이고 신속하게 업무를 처리해줘서 감사하다.”고 상하수도사업소 업무의 노고에 대해 격려하고, “이와 관련된 향후 진행과정이 잘 추진될 수 있도록 끝까지 잘 챙겨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위원장 정동수)는 위원들의 강평을 들어 보는 시간을 마지막으로 이날 행정사무감사활동을 종료했다.

 

정동수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 위원장은 “이번 행정사무감사는 주요 사업장 등을 사전에 방문하여 실태를 파악하고 감사에 필요한 자료로 활용했던 신뢰와 현장 중심의 의미있는 의정활동이었다.”고 소감을 전하며 행정사무감사활동을 마무리했다.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위원장 정동수)는 오는 21일(금), 제2차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를 개최하여 ‘2024년도 행정사무감사 결과보고서’를 채택할 예정이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