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30 (월)

어제 방문자
3,467

서울

은평구 증산동, 제6회 시루뫼 책 읽는 마을 시상식 개최

제6회 독서달리기 대회 ’달려라, 증산!’을 완주한 학생들과 ‘사생대회·백일장’ 대회 우수자들을 대상으로 시상

 

뉴미디어타임즈 이경희 기자 | 은평구 증산동은 오는 11일 구립증산정보도서관과 함께 ‘2023년 제6회 시루뫼 책 읽는 마을 시상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독서 습관을 장려하기 위한 제6회 독서달리기 대회 ‘달려라, 증산!’을 완주한 학생들과 ‘제2회 책읽는마을 시루뫼 사생대회 백일장’ 대회 우수자들을 대상으로 시상한다.

 

본 시상식은 오는 11일 15시 증산정보도서관 소강당에서 개최된다. 칼림바 동아리 ‘손끝에서’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2023년 제6회 독서달리기 대회 ‘달려라, 증산!’을 우수한 성적으로 완주한 11명의 어린이들과 4가족, ‘제2회 책읽는마을 시루뫼 사생대회 백일장’의 그림, 시, 산문 분야의 성인 부분과 청소년 부문 24명이 수상한다.

 

강찬선 증산동주민자치회장은 “시루뫼 책 읽는 마을 사업과 연계해 공동 추진하는 이번 ‘독서 달리기 대회’와 ‘사생대회·백일장’ 대회를 통해 증산동의 숨은 인재들과 함께해 즐거움 또한 두 배다“고 말했다.

 

임은경 증산동장은 “독서 생활의 실천과 미래의 꿈나무들에게 아름다운 습관을 주는 기회를 주민자치회에서 이끌어주고 있어서 기쁘다”며 “지역주민의 많은 참여와 관심에 감사하다”고 밝혔다.